페인트박스

BEHR NEWS

BEHR, Consumer Report 페인트부문 1위 석권

리스트 돌아가기

 

 

 

좋은 제품을 찾는 가장 빠른 길, 컨슈머리포트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구매하는 구매자라면 '컨슈머리포트'에 대해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미국 소비자협회가 발행하는 월간지입니다. 으레 제품에 대해 홍보할 때 컨슈머리포트에서 어떤 평을 받았다는 문구가 빠지지 않고 등장하곤 합니다.

그만큼 컨슈머리포트에서 받은 평가가 가치가 있기 때문에 자주, 크게 언급되는 것인데요. 어찌보면 월간지에 불과한 이 리포트가 명성을 얻는 데는 그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 지표

 

'컨슈머리포트'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기업으로부터 무료 샘플이나 광고비를 전혀 받지 않고, 제품을 직접 입수하여 평가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컨슈머리포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직접 보기 위해, 매장을 찾는 사람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 페인트 부문 1위는? BEHR!

 

그토록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컨슈머리포트의 페인트부문에서 BEHR 제품 대부분이 최상위권을 독식했습니다.

어느 한 품목으로 치우치지 않고 실내용 페인트를 시작으로 실외용 페인트, 목재/데크용 우드스테인까지 거의 전 품목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그 의미가 더욱 큽니다.

 

그럼, BEHR의 각 제품들이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Interior Paint

 

컨슈머리포트는 2017년 실내용 페인트 부문에서 BEHR 제품에 최고점인 86점을 부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BEHR의 실내용 페인트 모든 제품군이 최고 등급인 Excellent 평가를 받으며, 타브랜드를 압도하였습니다.

 

 

특히 은폐력, 긁힘과 벗겨짐에 대한 내구성 부문에서는 모든 제품이 Excellent 등급을 받았고, 오염에 대한 저항성 부문에서도 모두 Very good 등급을 받으며 안정적이면서도 고른 품질을 자랑했습니다.

 

 BEHR 실내용 페인트 평가 자세히 보러 가기

 

 

 

 

 


 

BEHR PREMIUM PLUS Interior Paints Stain Enamel

 

 

 

Exterior Paint

 

BEHR 페인트는 컨슈머리포트의 2017년 실외용 페인트 부문에서도 최고점인 75점을 받아 타브랜드를 앞섰습니다.

특히 실외용 페인트인 프리미엄 플러스 울트라 제품군은 도장 후 3년이 지난 시점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10년 가까이 지난 시점에서도 차상위 등급은 Very Good 등급을 받아 내구성을 객곽적으로 증명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갈라짐, 변색, 오염, 곰팡이에 대한 저항성도 인정받았습니다.

 

 

 BEHR 실외용 페인트 평가 자세히 보러 가기

 

 

 

 

BEHR PREMIUM PLUS ULTRA Exterior Paints

 

 

 

Wood Stain

 

최대 15년의 수명을 자랑하는 BEHR의 우드스테인도, 컨슈머리포트 2017년 우드스테인 부문에서 최고점인 74점의 Very Good 등급을 받으며 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오일스테인'이 우드스테인 시장을 선도하던 과거와 달리, 친환경성을 바탕으로 스테인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수성스테인'인 BEHR의 제품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부분이 괄목할 만한 부분입니다.

 

BEHR의 반투명과 불투명 우드스테인은 각각 도장 후 2년, 도장 후 3년이 지난 시점에도 Very Good 등급을 받으며 그 성능과 지속력을 입증하며 우드스테인 부문의 왕좌 자리를 공고히 했습니다.

 

 

 BEHR 반투명 우드스테인 평가 자세히 보러 가기

 

 

 

 

BEHR PREMIUM Semi-Transparent Waterproofing Wood Stain



 

 BEHR 불투명 우드스테인 평가 자세히 보러 가기





 

 

 

BEHR PREMIUM Solid Color Waterproofing Wood Stain

 


 

세계적인 기관으로부터 인정 받은 BEHR의 가치

 

BEHR는 세계적인 소비자 제품 조사 기관인 컨슈머리포트를 통해, 제품의 품질은 물론 BEHR가 외치는 목소리의 진실성에 대해서도 인정 받았습니다.

내구성, 은폐력, 긴 수명, 오염/곰팡이 방지 등 타사를 압도하는 페인트 성능이 텍스트로만 존재하는 근거 없는 주장이 아닌, 검증 가능한 진실한 주장임이 컨슈머리포트를 통해 드러난 셈입니다.

 

소비자를 위한 진심으로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자신있게 평가 받을 수 있는 GOOD. BETTER. BEHR의 가치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top